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택시맛객 물냉면 당인동국수공장 상수역 냉면맛집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 물냉면 맛집이 나왔네요~~~


당인동국수공장이라는 식당인데 외관이 굉장히 특이해요^^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느낌~



당인동국수공장 물냉면 비주얼 끝나네요~~


이 집은 면도 직접 뽑는다고 해요 ㅎㅎ 그래서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가격도 굉장히 착해요~ 당인냉면이 7천원!!


당인냉면이란 소의 사태 양지 돼지삼겹부위를 넣어 끓인 육수로 만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차가운 메밀생면국수!!!!


설명만 들어도 완전 먹고 싶네요~ ㅠㅠ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많아요~ 상수동 상수역 맛집으로 많이 검색되네요~~^^


어복쟁반이랑 곱창전골도 판매하네요~


그치만 메인은 냉면이라는거~~~ ㅋㅋ


당인동국수공장 당인냉면 물냉면!! 꼭 한번 먹어 볼 음식 인 듯 해요^^



당인동국수공장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3 48-3

 

02-337-3007

 

영업시간 : 매일 11:30  22:00 (월요일 휴무) / 휴식시간 15: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