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메밀싹 육회 비빔국수 미가연 메밀싹 묵무침 메밀전병 봉평 메밀국수 맛집 명인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메밀국수 맛집이 방송에 나왔네요~


봉평에 있는 미가연이라는 식당인데~ 외관이 너무 예뻐요^^


메밀꽃필무렵이 생각 나네요^^


미가연은 명인이 운영하는 음식점이래요~ 그러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ㅠㅠ



이 집의 대표메뉴가 메밀싹 육회 비빔국수인데요~


비주얼 보세요~ 최고네요!!


새콤달콤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대팔 100% 메밀국수도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네요~


이 집 메밀국수는 100% 메밀면이라고 해요~~



메밀싹 육회도 굉장히 독특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그냥 육회와는 달리 메밀싹과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해요^^



메밀싹 묵무침과 메밀전병도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겠죠?^^




명인 오숙희 사장님~ 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하셨네요^^


다양한 상들이 걸려있네요~ 대단하세요! 역시 명인다운 면모!!


미가연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미가연>
강원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08 
매일 10:00 - 20:00
033-335-8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