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수비드 닭볶음탕 쑥 삼계탕 잣 삼계탕 녹두 삼계탕 반포 3대삼계장인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청춘 코너에서 수비드 닭볶음탕집 3대삼계장인이 나왔네요~~~


장인이 운영하는 음식점이라 외관도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ㅋ


수비드 닭볶음탕?이 뭐지 했는데...


수비드란.... 프랑스어로 밀폐된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미지근한 물에 오랫동안 담궈 익히는 조리법이래요~~


이 집이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수비드 닭요리 전문점이라네요^^



수비드 닭볶음탕 뿐만 아니라 잣 삼계탕, 녹두 삼계탕, 쑥 삼계탕 등 몸에 좋은 것들로만 만든 삼계탕도 있어요^^


보기만 해도 원기회복되는 느낌이네요~~~



짠~ 요게 수비드 닭볶음탕 입니다!! 캬~


매콤 칼칼해 보이는 수비드 닭볶음탕~ 


수비드 닭볶음탕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고 육질이 매우 부드럽다고 하네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도 굉장히 정갈해 보입니다^^


너무 가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 겠어요~


3대삼계장인 (수비드 닭볶음탕, 쑥 삼계탕)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1층
02-522-2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