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초가네장어구이 사가정시장 장어구이 맛집



생생정보에 가격파괴 장어가 나왔습니다~~~


와우! 바다장어구이 가격이 이렇게 착하다니!!!


초가네장어구이는 사가정시장에 있는 집인데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집이라네요~



초가네장어구이는 숯불에 굽지 않고 독특하게 세라믹에 장어를 굽는다고 하네요~


숯은 불조절이 어려운데 세라믹은 온도가 일정한 편이라 굽이 더 쉽다고 하네요~~


새로운 사실이네요^^


초벌을 해놓고 손님상에 나가기전에 한번 더 구워 나간다고 해요^^



진짜 저 가격이 맞는지 의문입니다 ㅋㅋㅋ


너무 저렴하게 장사하셔서 사장님 남는 게 있는지 모르겠어요~~~


초가네장어구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4길 12

02-435-4225

영업 시간 : 매일 13: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