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진남포면옥 이북식찜닭 약수역 맛집



생방송투데이에 이북식찜닭이 소개되었네요~~~


이 집이 방송에 많이 나왔던 맛집인데~ 진짜 맛있다는.... 소문이^^


이북식찜닭은 좀 생소한 음식이긴 한데.....



비주얼은 거의 백숙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


닭을 찍어 먹는 양념장이 따로 있는데 매콤하면서 맛있다고 하네요~


닭 위에 있는 부추를 고기랑 같이 먹으면 궁합 최고!



무엇보다 저 저..... 막국수!!!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진짜 대박 일 것 같아요 ㅠ


육향 보다는 동치미 맛이 많이 나는 국수라는데... 진짜 시원 할 듯!


이북식 찜닭 맛보러 꼭 한번 가야 될 식당인듯....!!


<진남포면옥>

서울 중구 다산로 108

tel.02-2252-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