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엄용백 돼지국밥 부산 수영 국밥 맛집



부산에 돼지국밥이 유명하죠^^


그 중 국물이 굉장히 특이하다는 엄용백 돼지국밥이 방송에 소개되었네요~~


이 집 돼지국밥은 보통 돼지국밥 국물과는 다르게 맑은국물이라는게 특징인데요~


뽀얀 국물 색을 내려고 우유나 프림을 섞어 만드는 집도 있다고 하자나요~


국물보니 엄용백 돼지국밥은 전혀 그럴 일이 없겠네요^^



또한 일반 돼지국밥에 들어가는 고기들과 다르게 고급부위의 고기들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어쩐지 국밥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 ㅋㅋ


야들야들한 고기가 한가득 들어있네요~~ 와우!


엄용백 돼지국밥

부산 수영구 수영로680번길 39

051-757-8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