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흑돼지돈가스 제주도 서촌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가스! 


제주에 특별한 돈가스가 있다고 하네요~~~~ 바로바로 두부 품은 흑돼지돈가스!!!



이 집 돈가스는 흑돼지로 만든 돈가스 위에 소스랑 두부까지 얹어 고소함을 더했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메인 메뉴인 돈가스를 먹기 전에 간단한 샐러드도 나온다고 하네요~~~~~


제주도 가면 꼭 들려야 겠어요~~~



한치가 들어간 쫄면도 판매를 하는데요~ 비주얼 짱이네요~ 진짜 맛있어 보여용!


한치품은 쫄면이랑 흑돼지 돈가스랑 함께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가 따로 없겠네요~~~~~~


서촌제 꼭 가볼 제주 맛집이네요!


재료 소진되면 문 닫는다고 하니...... 점심 때 쯤 가는게 좋겠어용~~~~~~^^



<서촌제>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462-15

070-8800-3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