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밀푀유만두칼국수 수제만두전골 SNS 화제 맛집 김포 나무서리 만두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 김포에서 유명하다는 만두 칼국수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이 집에선 특별한 만

두 칼국수 전골을 판매하고 있다는데요! 바로 밀푀유만두칼국수에요! 켜켜이 쌓은 소고기와 모듬야채 그리고 피 없

는 굴림만두와 함께 맛있는 만두전골을 판매하고 있어요! 우와~ 말만 들어도 배가 저절로 고파지네요 ㅎㅎ 저게 

다 1인분에 단돈 10000원!! 가격도 저렴하네요~ 밀푀유만두칼국수는 얼큰한 맛과 맑게 먹는 2가지로 나눠져 있어

서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네요~!

와~~ 밀푀유만두칼국수 비주얼 짱입니다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고! 일석이조네요~ 이 집만의 철칙이 있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매일 아침에 만두를 직접 빚고, 자체 제면소에서 면도 직접 뽑아 낸다고 해요! 바로 뽑은 면

으로 먹을 수 있어서 생생한 칼국수 면발을 맛 볼 수 있겠네요~ 만두랑 칼국수집 하면 김치를 빼 놓을 수 없는데

요! 이 집은 직접 겉절이를 담가 손님 상에 내 놓는다고 합니다! 얼큰만두전골은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고 맑은만두

전골은 시원함이 일품이라고 해요! 두 가지 국물 다 맛보고 싶네요! 물론 주문은 2인이상 부터에요~


이 집만의 만두전골 먹는 법이 또 따로 있는데요 ㅎㅎ 육수가 끓면 야채를 먼저 건저먹으라네요~ 그리고 만두와 

칼국수면을 한소끔 끓여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매일 담는 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나겠어요^^ 반찬

과 공깃밥은 셀프라고 하니 참고하세용~ 그리고 이 집은 재료소진 시 영업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ㅜㅜ 그래서 주

문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김포 나무서리 만두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나무서리 만두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8로 38
문의 : 031-998-7731
가격 : 밀푀유만두칼국수(1인) 10,000원 (2인부터 주문 가능)

월요일 11:00 - 15:00 (주문마감 14:00), 매일 11:00 - 21:00 (주문 마감 20:00)
수제 굴림만두라 조기 소진 가능성 있으니 저녁엔 전화후 방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