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양대창구이 택시맛객 30년 전통 양곱창 부산 자갈치시장 맛집 홍가네양곱창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양대창 맛집이 나왔습니다! 홍가네양곱창인데요~ 


이 집은 부산 자갈치시장 양곱창골목에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은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집이라 이미 많이 알려진 


유명한 집이래요~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오는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집이더라구요~



홍가네양곱창 소금구이는 한판에 45000원이고 기본적으로 양, 대창, 염통이 들어간다고 해요~ 곱창도 먹고 싶은 


분들은 사장님께 말하면 조금 섞어도 주신다는!! ㅋㅋ 꿀팁이죠~~! 이 집 양대창구이는 돌판에 구워 먹어요^^ 


돌판에 칙칙~ 구워 제일 먼저 익은 쫄깃쫄깃한 염통 먼저 먹으면 된다죠~~^^ 와 너무 맛있겠네요!



그리고 이 집은 특별하게 양대창구이와 버섯 뿐만아니라 고사리, 은행을 같이 구워 먹어요! 굉장히 특이하죠? 근데 


그 맛이 엄청 고소하다는 ㅎㅎ 고사리도 꼬들꼬들하니 맛나고~ 은행도 굉장히 쫀득쫀득 고소하다고 해요! 특히나 


양곱창과 고사리의 궁합이 진짜 환상이래요~ 양곱창 한 점과 고사리를 둘둘 말아 기름장에 콕~ 찍어 먹으면 고소


함이 두배 세배로~ 진짜 맛있다고 합니다! 버섯, 고사리, 은행은 리필 되니 마음 껏 먹을 수 있다는^^ 그리고 양곱


창들을 손수 구워주시니 그냥 익을 때 까지 기다렸다가 먹음 된다고 해요! 굿굿~



볶음밥은 무조건 필수죠! ㅋㅋ 항상 느끼는게 볶음밥은 배불러서 못먹을 것 같다가도.. 그냥 먹으면 엄청 맛있게 목


구멍으로 술술 넘어가요 ㅎㅎ 고소한 양대창기름에 볶은 볶음밥이니 맛이 없을 래야 없을 수가 없죠! ㅋㅋ 


그리고 다양한 야채들도 많이 들어가서 더 풍성하게 먹을 수 있어요! 부산 홍가네양곱창 꼭 가볼 맛집이네요^^


홍가네양곱창 (양대창구이)

부산광역시 중구 자갈치로 59번길 5-13

051-231-6253

영업시간: 매일 12:00-2:00

양대창구이 (600g) 4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