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설렁탕 연매출 16억! 생생정보 장사의 신 목동 양천옥설렁탕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매출 16억의 설렁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요즘 요식사업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시기에 연매출 16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매출을 내는 식당이라니~ 대단!!



내부가 참 깔끔하네요^^


이 집은 매장 내에서 가마솥에 설렁탕 육수를 끓여 내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양천옥설렁탕은 최상급의 사골, 도가니, 우족, 양지만 사용하여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20시간이상 끓여 


진국을 만들어낸다고 하네요!


와~ 국물 뽀얀거 보세요! 한 그릇 뚝딱 하고 싶네요 ㅎㅎ



설렁탕이 8천원! 갈비탕이 1만3천원! 가격은 보통수준이네요^^


양천옥설렁탕은 그 밖에 많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그 중 갈비탕은 특A급의 갈비만 사용해서 고퀄리티의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설렁탕 갈비탕 땡기시는 분들은 양천옥설렁탕으로 고고씽하세요~~


양천옥설렁탕
-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 86
- 문의 : 02-2654-7788
- 가격 : 설렁탕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