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5500원 국산 수제 햄버그스테이크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뚝배기함박스테이크 파스타함박스테이크 칼국수함박스테이크 부산 고관함박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코너에서 가성비 갑이라는 국산 수제 햄버그스테이크집이 나왔네요!


부산에 위치한 고관함박집!



와~ 이집 메뉴들 장난아니네요 ㅋㅋ 너무나 맛있어 보인다는!!



그 중 5500원 국산 수제 햄버그스테이크가 가장 인기메뉴라고 하는데요~


진짜 가성비 좋죠! 국산 수제 햄버그스테이크가 어떻게 5500원일까요? 


그건 바로 소고기가 아닌 돼비고기 함박스테이크라는거~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를 수제로 직접 만든 함박스테이크라니^^ 찾아보기 드문 메뉴에요~



고관함박 메뉴판~


메뉴 모두 가격이 넘 착해요 ㅠㅠ


다양한 메뉴들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고추함박스테이크랑 문어함박스테이크는 진짜 처음 들어 봅니다 ㅎㅎ



뚝배기 함박스테이크!


음식이 뚝배기 하나에 담겨있어도 푸짐하다는^^


이 집 햄버그스테이크는 수제로 만든지라 육즙이 살아있고 씹으면 씹을수록 풍미를 더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파스타함박스테이크!


파스타랑 함박스테이크랑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맛이죠^^



칼국수 함박스테이크!


쫄깃쫄깃 칼국수면에 함박스테이크^^ 이색적이지만 왠지 매우 맛있어보여요!


 

쫄면! 


이 집 고관쫄면은 함박스테이크나 돈까스랑 같이 먹어주면 굿~


고관함박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349번길 14

051-911-8484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쉬는시간: 15:30-16:30 / 마지막 주문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