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생생정보 육개장전골 우삼겹두루치기 남양주 궁의맛육개장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육개장전골이 맛있다는 궁의맛육개장이 나왔네요~


이 집은 남양주에 위치해 있고 육개장이 진짜진짜 예술이라고 해요!



궁의맛육개장 차림표 입니다~


육개장은 80000원! 육개장전골은 22000원부터 있네용~


추천메뉴로는 육개장전골과 우삼겹두루치기라네요!



예전 생방송투데이에서 나왔었는데.... 비주얼 최고!!


그냥 단품 육개장이랑 또 다른 느낌! 육개장전골이 더 푸짐하고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이 집만의 특별한 육수 비법은 기본 사골육수와 양지육수에 닭발을 삶아 넣는다는 것!!


닭발 육수로 인해 더 깊고 감칠맛 나는 육개장 전골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 고기로만 육수를 내서 육개장을 만드는데 닭발 육수까지 더해지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ㅜㅜ


궁의맛육개장! 꼭 가볼 맛집입니다!!^^


<궁의맛육개장>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11번길 40-19

031-5752-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