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산더미물갈비 깐새우장 생생정보 7전8기 부자의탄생 부산 서면 맛집 부산양옥



생생정보 7전8기 부자의탄생 코너에서 산더미물갈비가 유명하다는 부산 맛집 부산양옥이 나왔습니다~


와~ 외관이 굉장히 독특해요^^


내부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네요^^ 신기신기^^



와~ 말그대로 산더미 비주얼!!


푸짐한 비주얼에 깜놀!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산더미물갈비는 얼큰한 국물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네요~


산더미물갈비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있네요~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들이라 더 먹어 보고싶어용^^


특히! 깐새우장!! 흰쌀밥에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부산 서면 맛집이라 블로그 리뷰도 많답니다^^


꼭 들려야 할 맛집이래요~~



와~ 깐새우장도 꼭 먹어 보고 싶어용~~


부산 놀러 갈 때 꼭 방문 해봐야겠네요^^


<부산양옥>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16

051-803-2970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5 ~ 익일 오전 2 / 주말 오후 5 ~ 익일 오전 3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