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 신 꽃게장세트 연매출 10억! 강화도 꽃게장세트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나룻터꽃게집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 연매출 10억을 자랑하는 나룻터꽃게집이 나왔습니다^^


나룻터꽃게집은 이미 생방송투데이나 서민갑부 프로그램에 여러번 소개 된 식당이에요~


그만큼 손님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식당이죠~



와~ 간장게장 알 좀 보세요..... 대박이네요~


유명한 식당은 다 이유가 있는 법!


이 집만의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꽃게장세트를 판매하고 있다는 건데요^^


꽃게장세트는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 이렇게 나온다고 해요~



정말 푸짐하죠? 꽃게장세트는 1인 3만원이라고 해요~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런치로 먹으면 2만8천원이래요~ 


맛은 당근 말할 것도 없겠죠~ 가격도 좋고 맛도 최고라는 블로그리뷰들이 많아요~



대하장도 참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게장 진짜 좋아하는데 나룻터꽃게집 꼭 한번 먹으러 가봐야 겠네요~



나룻터꽃게집
-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내가면 중앙로 1270
- 문의 : 032-933-4442
- 가격 :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 세트 1인 30,000원 세트 런치할인(11시~15시) 2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