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생바지락손칼국수 대전 맛집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생방송 오늘저녁에 생바지락으로 만드는 손칼국수집이 나왔네요~~~~


오~ 생바지락!! 말만 들어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아요!


외관 간판이 굉장히 거대하네요~



내부는 요런 느낌^^


칼국수가 후루룩~ 잘 넘어 갈 것 같은 아늑한 느낌^^ ㅋㅋ



와~ 바지락 비주얼 보세요~


신선하고 탱탱하네요~



특히 생바지락손칼국수와 함께 먹는 묵은지의 맛이 장난 아니라네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용 ㅠㅠ


블로그 리뷰도 장난 아니네요~~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는 대전 주민들이 칼국수 생각나면 다들 이곳으로 갈만큼 유명한 식당인가봐요~~~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대전 유성구 북유성대로 328 
매일 11:00 - 21:00 
043-292-9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