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벚꽃 개화시기 벚꽃축제 벚꽃명소 진해군항제 여의도 벚꽃축제



2019년 벚꽃축제가 다가오네요~~^^


저희 집 앞에는 서서히 벚꽃이 피고 있는데... 전국 곳곳 벚꽃개화시기가 다 달라서 


벚꽃축제 가려면 날짜를 잘 알고 계획 세워야겠어요^^



여러 벚꽃축제 중 가장 유명한 진해군항제!! 4월1일부터 시작이네요^^


그리고 가장 가기 쉬운 여의도벚꽃축제가 4월5일부터네요~~~


제발 벚꽃 보러 갈 수 있게 미세먼지 좀 없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주도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제주 바람 맞으며 벚꽃을 만끽하시면 너무 좋은 4월을 보낼 수 있겠어요^^



벚꽃 개화시기 참고 하시고 행복한 4월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