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신 코너에서 닭볶음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24년 전통을 자랑하면서도 전주에서 굉장히 유명하다는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집이에요! 이 집만의 닭볶음탕의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과연 무엇일까요?

 

전주 기찻길옆오막살이 닭볶음탕은 마늘닭볶음탕으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요! 마늘닭볶음탕은 정말 특별한 비법으로 만든 느낌이 확 드네요! 기본적으로 토막낸 닭을 다진 마늘에 푹~ 담가 숙성시켜 만든다고 해요^^ 이 작업을 매일매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잡내가 전혀 없고 부드러운 닭고기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사진만 봐도 맛깔나 보이는 마늘닭볶음탕입니다!!! *ㅡ* 메인메뉴인 닭볶음탕의 맛은 물론 함께 나오는 밑반찬들도 굉장히 훌륭하다고 해요!!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의 맛도 매력이 뿜뿜 넘친다는!! 이 집만의 비법 양념장에 감자, 양파, 당근, 대파, 팽이버섯 등 각종 채소도 듬뿍 들어가 더 풍미있는 맛을 내준다고 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라고 하네요! 이 집 닭볶음탕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전주 기찻길옆오막살이는 진짜 맛집인게 전국 택배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와우~ 한번 주문해 먹어봐야겠어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인교9길 71

문의 : 063-245-5870

가격 : 마늘 닭볶음탕(小) 25,000원 / 마늘 닭볶음탕(中) 34,000원

        마늘 닭볶음탕(大) 42,000원

매일 11:30 - 22:00 평일 Break Time PM 03:00~05:00 (휴일,주말제외)

첫째,셋째주 일요일 휴무/둘째,넷째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