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하와이안 롤카츠 연어덮밥 공릉동 일본 가정식 맛집 아소코




생방송투데이 역전의 명삿 코너에서 일본 가정식 맛집인 아소코가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해 있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이에요! 깔끔한 외관과 내부가 인상적이에요~ 외관은 진짜 일본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비주얼 ㅋㅋ 이 집 맛있는 메뉴가 참 많은데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하와이안 롤카츠와 연어덮밥이에요! 와~ 이름만 들어도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바삭한 식감의 롤카츠와 매콤한 로제소스가 더해진 아소코의 메인메뉴인 하와이한 롤카츠는 13000원! 싱싱한 연어와 아소코의 특제소스가 더해진 생연어덮밥은 11000원! 가격이 합리적이네요~ 




하와이안 롤카츠 비주얼 엄청 화려하고 푸짐하네요! 예쁜 꽃 플레이팅이 기분까지 좋게 해줄 것 같아요~ 사진 각!이네요 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롤카츠는 두툼한 돼지고기가 맛은 물론 참 인상적이에요! 매콤한 로제소스는 튀김종류들을 느끼하지 않게 잡아준다고 하네요! 저는 매콤한 로제소스는 먹어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매운거 잘 못 먹는 분들은 다소 매울수 있다는 평이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튀김종류와 바삭하게 익은 소시지조차 너무나 맛있다고 합니다!! 한번 먹은 사람들은 또 주문하게 된다는 마성의 하와이안 롤카츠에요!! 양이 많아서 평소 적게 식사하는 분들은 다 못 먹을 수도 있어요 ㅋㅋ 저는 다 못 먹을 일은 없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연어덮밥!! 연어덮밥은 흔하게 볼 수 있는 메뉴지만 이 집의 연어덮밥은 남다르다고 합니다!! 일단 정말 싱싱한 연어살이 두툼하게 썰어져 나와요~ 진짜 두꺼운 듯 ㅋㅋ 보통 다른 집 연어덮밥의 연어 두께의 2배는 될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씹는 식감도 입안 가득히 더욱 부드럽고 좋다고 합니다~ 밑에 밥은 살짝 간이 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네요~ 숙성 된 연어의 감칠맛 좋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공릉동 아소코는 브레이크타임이 오후3시~ 5시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서울 공릉동 아소코 꼭 가볼 맛집입니다!!


<아소코>

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동 509-41

번호 : 02-6052-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