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통문어코다리찜 문어명태조림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대전 맛집 명월본가수라상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코너에서 대전 맛집이 나왔는데요! 이 집은 대전광역시 동구 대동에 위치한 명월본가수라상이에요! 명태요리부터 게장요리까지 맛깔나는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통문어코다리찜이에요! 일반 코다리찜이 아닌 통문어가 들어가 비주얼이 더 푸집하네요! 이 집 명태는 강원도 덕장에서 자체 보유하는 명태만 가지고 조리한다고 해요! 그래서 감칠맛과 꼬들꼬들함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그 맛이 참 궁금합니다!!^^ 청양고추와 조선고추를 일정 비율로 넣고 조리 된 통문어코다리찜은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르는 맛이라는 ㅋㅋ 게다가 전복, 새우 통문어까지!!!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곤이와 이리도 있네요!! 진짜 최고의 조합 ㅋㅋ 진짜 최고의 코다리찜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대전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라 블로그 리뷰도 맛있다는 칭찬이 참 많아요! 매콤한 양념이 중독성 갑이라네요 ㅎㅎ 후기를 읽어 보니 더 더욱 먹고 싶어지는 통문어코다리찜이네요 ㅠㅠ 느끼한 음식 많이 먹을 때는 한 번씩 매콤한게 땡기잖아요~ 그럴 때 먹으면 딱 좋을 음식이에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대전 명월본가수라상 꼭 가볼 맛집입니다!!


<명월본가수라상>

대전 동구 계족로 184-23

042-622-5533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9시 30분 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