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남양주 동치미막국수 소문의 맛집 죽여주는동치미막국수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 동치미막국수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남양주시 조안면 송촌리에 위치한 죽여주는동치미막국수집! 상호명부터 동치미막국수 맛집으로 확실히 느껴집니다 ㅎㅎ 북한강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북한강 구경하고 밥 먹으러 가기 딱 좋은 집이에요~ 빨간 국물이 돋보이면서도 심플한 데코의 동치미막국수가 정말 맛깔나보이네요^^ 주인장의 노하우가 그대로 엿보이는 듯 합니다! 가격은 7000원! 저렴하네요~ 



이 집 동치미막국수는 빨간 국물의 색다른 시원함이 있는 맛이라고 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국물의 감칠맛이 너무 좋다고 해요~ 숙성 된 김치가 한 몫 한다고^^ 그리고 면은 소면은 아니고 중면? 정도로 보이네요~ 한 입 가득 꽉 채워 면발과 국물을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함께 나오는 배추동치미와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라고 하네요~ 아삭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여름에는 이 동치미막국수가 정말 딱 인것 같아요!^^ 상큼한 신맛? 때문에 중독성이 있고 혀를 자극해 계속 먹게 된다는 ㅋㅋ 25년의 새콤함의 역사가 이 막국수에 다 담겨져 있다고 하네요!



슬러시 같은 살얼음 동동 뜬 국물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동치미막국수에 잘 어울리는 녹두빈대떡까지 먹어주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겠네요~! 녹두빈대떡에 들어가는 녹두는 국내산 100%로 만든다고 해요! ㅎㅎ 넘 좋으네요~ 만두와 도토리묵도 판매하고 있으니 다양한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이 집 동치미막국수 꼭 먹어 봐야 될 메뉴인 것 같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47

번호 : 031-57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