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3500원 수제돈가스 정식 김치찌개 밥 수프 샐러드 음료수 무한리필 건대 맛집 화양동 틈시맛돈까스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 가성비 갑! 건대 맛집으로 유명한 틈시맛돈까스가 나왔네요^^


건대 근처 화양동에 위치한 틈시맛돈까스는 이미 건대가 생기기 전부터 있었던 집이래요~ 굉장히 오래 되었나 


봅니다! 돈까스 가성비 갑인 집으로 학생들 사이에서는 정말 인기 만점인 식당이라네요!



유명한 집은 이미 방송가에서 알아보는 법! 틈시맛돈까스는 예전에 생생정보 리얼가왕 코너에서 나왔었어요! 


이 집만의 특별한 가성비는 바로 수제돈가스 정식을 주문하면 김치찌개, 밥, 수프, 샐러드, 음료수까지 무한리필 된


다는 것! 이 모든 것이 다해서 3500원! 와우~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메밀국수까지 준다고 해요!



저렴한 가격이라고 돈까스를 허투루 만들지도 않아 더 좋은 것 같아요! 두툼한 돈까스에 얼큰한 김치찌개를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 먹다보면 느끼해 질수 있는 돈까스를 김치찌개로 잡아 주는!! 보통 돈까스만 먹으면 약간 니글니


글 하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데 이 집 돈까스와 김치찌개는 느끼함을 잡아줘서 뒷맛이 개운하다고 합니다!



맛은 물론이고 김치찌개, 밥, 수프, 샐러드, 음료수가 무한 리필이라는 점이 굉장히 메리트 있어요! 이 집이 학생들


도 엄청 애정하는 식당이라고 해요^^ 다른데서는 국밥 한그릇 먹을 수 있는 돈으로 이 집 수제돈가스 정식을 두 


번이나 먹을 수 있으니! 다른 돈가스 전문점은 돈까스 단품 하나에도 최소 7천원에서 8천원은 하는 것 같은데~ 


이런 집은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는 귀한 식당이네요ㅎㅎ 틈시맛돈까스 꼭 가 볼 맛집입니다!


틈시맛돈까스

서울 광진구 능동로13 73 (3,500원 수제 돈가스 정식  김치찌개, , 수프, 샐러드, 음료. 무한리필)

010-9072-8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