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2층 해물 철판 용궁철판 안면도 맛집 안면가



생생정보에 안면도 유명한 맛집이 소개되었네요~~~


2층 해물 철판이 유명하다는 안면가!!!


안면가 윗층은 펜션인가봐요~ 놀러 왔다가 먹고 가면 딱 좋겠네요!!



짠~ 이게 2층 해물 철판인가봐요~ 일명 용궁 철판!!


해물들이 정말 큼직하고 신선해 보이네요~~~


해물 손질이 깔끔해서 비린맛도 없다고 해요~~ 와우~



1층은 키조개, 갑오징어, 문어 등 각종 해물들과 닭한마리!!


조개들도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제대로 몸보신 할 수 있겠네요~


2층은 요즘 핫 하다는 꼬막 비빔밥!!!


와~ 진짜 맛있겠어요 ㅠㅠ



꼬막 비빔밥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해물들과 함께 먹으면 입에서 감칠맛 폭발하겠어요 ㅋㅋ


이번 여름에 안면도 놀러 갈 계획이 있는데~ 꼭 한번 먹고 몸보신 해야겠네요~!


안면가 <2층 해물 철판>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해안관광로 250

041-672-6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