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연탄빵 연탄3총사 빵 연탄케이크 골목빵집 강릉 디저트 카페 맛집 키크러스 커피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코너에서 특별한 빵을 판매하고 있다는 카페가 나왔습니다! 이 집은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에 위치한 키크러스 커피집인데요! 안목해변에 위치한 이 곳은 시원한 바다를 보며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정말 좋네요^^ 이 집에서 판매되고 있는 빵 중에 오늘 소개 될 빵은 일명 연탄빵이라고 불리는 디저트 인데요~ 강릉의 명물이라고 합니다!!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몇 번 소개 되었었네요!! 해변에 있는 카페라 더 분위기 좋은 것 같아요~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 




연탄 모양의 빵! 너무나 귀엽네요~ ㅎㅎ 연탄빵은 강릉 키크러스 커피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특별한 빵이에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듯 합니다! 팥, 커피, 초코 3가지의 맛으로 만드는데요~ 첨가물 없이 매장에서 직접 쑨 팥이 들어 있어 상온에서는 2~3일 이내로 드시라고 하네요~ 커피와 초코 맛은 상온에서 10일까지도 괜찮다는^^ 자그마한 연탄모형의 빵이 34개 세트로 가격은 16000원이랍니다! 그리고 좀 더 큰 크기로 만들어진 연탄케이크도 있어요! 연탄케이크는 12000원이라고 하네요! 연탄모양의 초콜릿도 있다네요!! 



강릉 키크러스 커피집에는 맛있는 디저트 메뉴를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케이크 종류랑 피자까지! 너무나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크로와상이랑 머핀 종류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시원한 바다 보며 맛있는 커피와 빵들 먹으면 정말 환상이겠어요 @.@ 그리고 오늘 소개 된 연탄빵세트는 강릉 놀러 갔다가 아는 지인들에게 선물해도 부담없이 줄수 있어서 참 좋을 것 같네요~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 듯 하고요!^^ ㅎㅎ 이 집 강릉 가면 꼭 들려볼 디저트 카페 맛집이네요!!


<키크러스 커피>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48-1

번호 : 033-653-6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