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한치불고기 생태탕 한치튀김 28년 전통 전설의 맛 명동 원조한치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28년 전통의 명동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원조한치집이에요! 이 집의 메인메뉴인 한치불고기와 생태탕이 오늘 소개 될 메뉴인데요~ 너무나 맛있다는 소문이 있네요 ㅎㅎ 저렴한 가격의 한치불고기와 생태탕은 스트레스 확 풀어버릴만한 메뉴라고 하네요! 소주 한 잔과 함께 하루의 피로를 싹 풀어버리기 딱 좋은 메뉴 같네요 ㅎㅎ 원조한치집의 한치불고기와 생태탕은 주인장의 28년 노하우로 만들어낸 정성과 깊은 맛이 살아있는 음식들이라고 해요^^ 원조한치집은 28년 내내 옮기지 않고 한 자리를 지키고 계시다는!! 와우~ 대단하십니다! 내부는 허름해도 맛 하나는 끝내준다는 점!! ㅎㅎ 그래서 여러 맛집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가 된 집이이에요!




한치불고기 비주얼 대박이네요! 오징어불고기는 많이 들어 봤는데 한치는 조금 생소하지만 맛은 분명 있을 듯 합니다!! ㅎㅎ 한치는 오징어보다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적이죠^^ 그래서 입에서 살살 녹는 맛에 먹는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함이 가득한 한치는 귀한 재료 같아요! 오징어불고기는 흔하게 볼 수 있는 메뉴지만 한치불고기는 흔하지 않은 특색있는 메뉴라 더 관심이 가는 듯 합니다! 매콤한 한치불고기는 같이 나오는 계란찜, 데친 콩나물과 먹으면 조화가 정말 좋다고 해요! 한치불고기의 양념 맛은 요즘 흔하게 얘기하는 단짠은 아니고 투박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강하다고 하네요~



이미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 된 이 집만의 인기메뉴인 생태탕! 요즘 생태탕집 찾아보기 너무 힘든데 이런집이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네요!! 갓 지은 솥밥과 팔팔 끓은 생태탕 하나면 별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그릇 뚝딱 문제 없겠네요!! 미나리와 콩나물이 듬뿍 들어간 생태탕은 시원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사진으로만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 생선 좋아하고 얼큰한 음식 좋아하는분들은 이거다! 싶은 메뉴일 듯 해요~ 저도 좋아라하는 메뉴고요! ㅎㅎ 생선살들이 어찌나 야들야들 하다는지! 꼭 방문해서 먹어 봐야 할 것 같네요!!



이 집 가면 한치회와 한치튀김도 꼭 같이 먹어 봐야한다고 하네요! 얇은 튀김 옷과 부드러운 한치살의 식감이 완전 살살 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치회도 담백하고 부드러워 입으로 술술~ 넘어간다고 합니다 ㅎㅎ 28년의 노하우로 툭툭 만들어 내는 한치요리들과 생태탕은 정감있고 건강에도 너무 좋은 메뉴들이네요~ 원조한치집은 명동 길거리 골목속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간다는 진짜 맛집이래요~ 명동 원조한치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원조한치>

서울 중구 명동7 14-5

02-755-4163

평일10: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