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이태원 14첩 신선로 열구자탕 리얼맛집 이태원 포차맛집 요술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코너에서 이태원 포차가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포차겸 전집


인 요술! 요리와 술이라는 의미로 요술이라는 상호명으로 붙였다나봐요~ 요술은 전문 셰프님이 운영하는 술집이라


고 해요! 일반 술집 이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메뉴들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14첩 신선로입니다! 궁중음식인 신


선로를 재해석해 만든 이 집만의 14첩 신선로는 육수가 정말 특별하다고 해요! 고급한정식집에서만 판매할 것 같


은 신선로가 술집 안주로 나온다 것 자체가 눈길을 끄네요!



이 14첩 신선로에는 육전, 동태전, 미나리전, 소고기, 완자, 새우, 관자, 소라, 버섯, 각종 채소들이 14가지나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맛은 물론이고 양이 정말 푸짐하다고 합니다! 고기, 생선, 야채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 더 건강해


지는 느낌일 것 같네요! 이 신선로의 육수는 물을 받아 놓고 24시간 동안 정수시킨다고 하네요~ 그게 육수의 비법


이라는!! 그리고 여기 들어가는 여러가지 전들도 비법이 있었는데요! 그 비법은 바로 직접만든 향미유! 대파, 고추, 


베트남건고추 등 7가지의 재료를 넣고 끓인 향미유를 이용해 전을 부친다고 하네요~ 그러니 전 자체에서나 육수에


서도 깊은 맛이 날 수 밖에 없는 법!~^^



이 신선로는 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아 평이 진짜 좋다고 합니다!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어 술술 계속 먹게 된


다고 해요~ 너무 먹어 보고 싶네요 ㅜ 샤브샤브로 먹을 수 있는 소고기 질도 정말 좋아 보여요~ 그냥 신선로와 얼


큰신선로 가격은 모두 24900원으로 동일합니다!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그리고 찍어 먹는 참깨소스가 정말 기


가 막히다고 하던데 그 소스가 사장님이 직접 만들고 특허를 받은 소스라고 하네요!! 우와~ 정말 대단합니다!!! 꼭 


먹어 봐야겠네요 ㅎㅎ 요술 꼭 가볼 맛집입니다!!


<요술>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 20

번호 : 02-792-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