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생생정보 매운갈비파스타 매운비프스튜 파주 헤이리마을 맛집 잇탈리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유명하다는 파스타 맛집이 나왔습니다^^


바로 잇탈리! 



내부가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따뜻해 보이네요^^


이 집 메뉴가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매운갈비파스타와 매운비프스튜!



매운갈비파스타는 매운갈비크림파스타와 매운갈비토마토파스타가 두 종류가 있네요~


두 파스타 모두 맛보고 싶네요 ㅜㅜ



언뜻 보면 로제파스타 같지만 갈비가 들어 간 매운갈비파스타라는 ㅋㅋ


매운갈비파스타는 매운단계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네요~~^^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이 집 매운갈비파스타는 매콤한 소스가 잘 익은 갈빗살에 잘 베어 먹을 수록 감칠맛이 도는 파스타라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메뉴 매운비프스튜!


와~ 이거 비주얼 최고네요!! 부드러운 식빵에 찍어 먹으면 넘 맛있겠어요!! ㅠㅠ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ㅜㅜ


또한 매운갈비파스타 뿐만 아니라 크림파스타 종류도 엄청 맛있다고 해용~



잇탈리 메뉴가 정말 많죠~ 메뉴 고르기 엄청 어렵겠네요 ㅋㅋ


행복한 고민이네요^^ 


잇탈리 가면 우선 매운갈비파스타는 무조건 먹고 피자랑 스테이크랑 종류별로 다 시켜 먹어야겠어요 ㅋㅋ



역시 파주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가 많아요~ 다들 기대한 것 보다 더 맛있다는 칭찬이^^


꼭 가볼 맛집이네요~~ 잇탈리!


<잇탈리>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9

031-948-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