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수편 돌게장 백반 한 상 여수 맛집 해풍게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수편!


돌게장 맛집이 나왔네요~ 방송 시청하다 거의 울뻔했네요ㅠㅠ 너무 먹고싶어서....


이 집은 게장이 맛있다는 여수 맛집 해풍게장 집!



간장 돌게장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게장은 간장게장이 진리!


여수의 명물 찰진 돌게장이라 더 더욱 맛있겠다는! 



이게 바로 돌게장 백반 한 상이랍니다^^


매일매일 싱싱한 돌게로 게장을 담그니 얼마나 감칠맛이 좋을지 ㅠㅠ


밑반찬들도 장난아니네요~



푸근해 보이시는 사장님^^ 자신있게 싱싱한 돌게 소개 하십니다 ㅋㅋ


저렇게 싱싱한 게로 게장을 만드니 맛이 좋을 수 밖에 없겠죠?^^



돌간장게장의 육수는 잘잘한 돌게를 넣고 만든다고 해요~


그러니.... 육수가 얼마나 진할까요~ 



그리고 숙성시켜 놓은 양념으로 매일매일 새로 무쳐 판매되는 양념돌게장!


이 집 게장들은 짜지 않아서 정말 맛있다고 해요~


게장 잘 못하는 집은 짜기만 하고 정말 맛없자나요 ㅠㅠ



이 가격 실화인가요? 저렇게 메뉴가 많이 나오는 게장백반이 단돈 만원이라니!! 


당장 여수로 달려 가고 싶네요ㅠㅠ



여수 해풍게장은 클라스가 남다르네요~ 서대회가 사이드 반찬으로 나오다니!!


허영만님도 놀랐어요 ㅋㅋ


꼭 가보고 싶네요~ 해풍게장집!!



블로그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서 리뷰가 장난 아니랍니다~


요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면서 맛있는 음식 먹으러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해풍게장 (돌게장백반)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신기동 64-8

연락처> 061-681-7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