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전설의 맛 31년 전통 능이버섯전골 새재산장설악가든 생생정보 전설의 맛 25년 전통 매운소갈비찜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 문경새재 근처에 위치한 새재산장설악가든이 나왔네요^^


이 집은 바로바로~ 31년 전통의 능이버섯전골을 맛 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새재산설악가든 가격표~


능이버섯전골이 저렴한 식사는 아니라 가격은 그냥 보통 인 것 같네요 ㅎㅎ


몸에 좋은 각종 재료로 정성 껏 만든 능이버섯전골 정말 맛있겠죠?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많아요~ 물론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


산 아래에 위치한 새재산장설악가든! 산 바로 아래서 능이버섯전골 먹고 나면 기운이 펄펄 나겠네요~~~~!


새재산장설악가든! 꼭 한번 가볼 맛집이네용^^



31년 전통 능이버섯전골

<새재산장설악가든>

경북 문경시 문경읍 새재로 878-1

054-572-1919




생생정보 두번째 전설의 맛은 아산 온양온천 맛집 일오삼갈비마을!!


이 집은 매운 소갈비찜이 정말 일품이라고 하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ㅎㅎ


매콤한 양념에 야들야들 소고기가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갈비찜 클리어 하고 마지막엔 볶음밥으로 마무리! 와우~ 


일오삼갈비마을! 꼭 먹어 보고 싶은 매운 소갈비찜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참 맛나보여요^^


온양온천 여행객들도 많이 찾아 온다네요~


25년 전통 매운 소갈비찜

<일오삼갈비마을>

충남 아산시 남산로 55

041-542-8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