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생생정보 볏짚먹장어 꼼장어 장어탕 김포 맛집 대머리장어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볏짚으로 맛있는 꼼장어를 구워 먹을 수 있다는 집이 나왔네요!


김포에 위치한 대머리장어! 


외관이 아주 정겨워 보입니다^^



이 집은 볏짚에 싱싱한 먹장어를 구워 판매를 하고 있다죠^^


사진만 봐도 장어들이 굉장히 힘차 보이네요! ㅋㅋ


장어는 원기회복에 탁월한 음식이죠! 


그리고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뇌졸중과 고혈압에 좋다고 해요^^



지글지글~ 와! 일명 꼼장어라고 하는 먹장어는 구워지면 저렇게 곱창의 모습처럼? 보이는데


정말 고소하고 쫄깃하니 세상 맛있겠네요~!!


보통 꼼장어는 술안주로 많이 판매되는데 그런데서 먹는 꼼장어와는 차원이 다른!!!


정말 통통하니 살이 실하네요~~!!


볏짚먹장어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밥이랑 장어탕 함께 클리어 하면 힘이 불끈 솟겠어요^^




대머리장어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네요 ㅎㅎ


볏짚먹장어 드시러 가실 분 들은 미리 숙지하시고 가시길^^


<대머리장어>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45번길 14

031-981-5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