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산더미 조개칼국수 조개샤브칼국수 SNS 화제 맛집 청주 산더미해물칼국수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 산더미 처럼 쌓인 해물이 들어 있는 칼국수가 나왔다고 하네요! 이 집은 충북 청주시 용암동 맛집인 산더미해물칼국수집이에요! 해물칼국수가 해물이 산더미처럼 쌓여 나온다니 정말 푸짐하겠네요^^ 그리고 또 해물칼국수 전문점인만큼 산더미 조개전골과 얼큰 조개칼국수 조개샤브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 되는 산더미 조개전골은 소자가 35000원, 중자가 45000원, 대자가 55000원이에요! 여러가지 해물들은 물론~ 만두, 수제비, 칼국수가 포함 되어 있어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네요! 해물들을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칼국수까지 먹을 수 있다니 참 반가운 집입니다!! ㅎㅎ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보리밥을 고추장에 쓱쓱 비벼 먹고 있으면 이어 압도적인 비주얼인 산더미 조개칼국수가 나온답니다^^ 싱싱한 가리비, 홍합, 키조개, 전복, 통오징어, 낙지가 왕창 들어가 있어요!! 게다가 팽이버섯, 청경채 등 여러가지 야채들도 푸짐합니다! 국물이 끓면 뽀얀 국물이 우러나와 정말 천연 조미료가 따로 없는 육수가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청양고추가 들어가 칼칼한 매운맛을 낸다고 해요! 국물이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이 집 해산물들은 매일 활어차가 산지에서 공수해 오기 때문에 언제나 싱싱한 해산물들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해물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데 다 먹고 수제비와 칼국수와 만두까지! 정말 배터지는 집이네요 ㅎㅎ 이 집 칼국수면은 조미료를 넣지 않고 물, 소금으로만 반죽한다고 하네요! 




조개 하나하나 다 까먹는 것도 일이겠어요 ㅎㅎㅎ 하지만 조개는 맛있으니깐 문제 없죠! 얼큰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얼큰조개칼국수 먹어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얼큰칼국수나 그냥 조개칼국수나 다 식사는 물론 술 안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집은 청주에서도 소문난 맛집인 듯 합니다! 블로그리뷰에 칭찬이 자자 하네요~ 산더미해물칼국수집 꼭 가볼 칼국수 맛집이에요!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


산더미해물칼국수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낙영로6번길 4
문의 : 043-222-0445
가격 : 산더미 조개칼국수 55,000원

매일 10:00 - 22:00 (매월 둘째,넷째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