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생선구이 정식 40년 전통 해풍맞은 생선구이 정식 전설의 맛 인천 무의도 맛집 소나무회식당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40년 전통의 생선구이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인천 중구 덕교동에 위치한 소나무


회식당이에요! 무의도 맛집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생선구이 정식이 정말 푸짐하게 나온다고 하는데요! 


5종의 생선구이와 조개탕, 9가지의 밑반찬과 솥밥이 나온다고 해요~^^ 5종의 생선들은 계절에 따라 다르게 나오


지만 보통 숭어, 박대, 가자미, 볼락, 홍돔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요! 평소 흔하게 볼 수 있는 생선들이 아니라 더 먹


고 싶어지네요!! 소나무회식당의 생선구이 정식은 2인 16000원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너무 착해용^^ 생선이 너무


나 먹음직스럽고 밑반들이 어찌나 푸짐해보이는지!! 



이 집 생선구이들은 정말 쫀득하고 고소하면서 감칠맛이 좋다고 해요! 그 이유가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해


풍에 말린 생선들을 조리해 만들기 때문이에요! 해풍을 맞은 반건조 생선들을 한 번 기름에 튀겨 내 석쇠에 굽는다


고 해요! 와우~ 그러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생선구이가 완성되겠네요!! 노릇노릇 생선들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


다!! 밥도둑이 따로 없겠어요^^





사장님이 이렇게 직접 식당 뒷편에서 생선들을 말리십니다!! 와우~ 정성이 대단합니다!! 해풍맞은 반건조 생선들


은 감칠맛이 엄청 좋고 살이 풀어지지 않아 더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40년 노하우에 정성까


지 깃들여진 생선구이는 손님들에게 정말 인기만점이라고 해요! 단골손님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식에 시원한 조개탕과 9가지의 밑반찬들도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조개탕은 살이 통통한 가리비와 바지


락, 홍합 등 여러 조개들을 함께 끓여 만들었고! 밑반찬은 무려 꼬막무침과, 간장새우 등 실한 반찬들이 많아요!! 와


~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이 정식이 2인 16000원이라는게 실화 맞나요....?!! 다 먹으면 정말 배터지겠네요 ㅎㅎ 


인천 소나무회식당 꼭 가볼 맛집입니다!!


<소나무회식당>

인천 중구 잠진도길 60

032-746-3263

매일 09:00  20: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