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대창닭볶음탕 기다려야 제맛 탱글탱글 대창가득 곱도리탕 의정부 맛집 매운집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 맛 코너에서 대창닭볶음탕이 기가 막히게 맛있다는 의정부 맛집 매운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한 닭볶음탕 맛집이에요!! 이 집 메뉴는 딱 두가지에요~ 일반 닭도리탕과 일명 곱도


리탕이라고 불리는 대창닭볶음탕이에요!!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대창닭볶음탕인데요! 말만 들어도 너무 맛있


을 것 같네요 ㅎㅎ 매콤한 닭볶음탕에 고소한 대창이라니! 조화가 정말 좋네요!! 2~3인 가격은 32000원! 대창까지 


먹을 수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 같아요~^^ 삶은 메추리알과 대창, 대파, 야끼만두, 당면, 치즈떡까지! 닭도리탕 국물


에 어울릴만한 것들만 들어 있네요!! 맵기 정도는 선택할 수 있어요~ 1단계는 신라면, 2단계는 불닭, 3단계는 엽


떡! 포스팅 하면서도 정말 먹고 싶어집니다!! ㅠㅠ



지글지글 얼큰한 국물에 재료들을 끓여내어 간이 쏙 밴 닭과 대창을 맛보면~ 캬~ 술안주로도 최고! 밥이랑 먹어


도 완전 굿일 듯 합니다!! 당면은 불면 안되니 먼저 건져 먹고! 국물에 쫄아 든 야끼만두도 너무나 맛있을 것 같아


요! 특히나 대창은 불에 한번 볶아서 넣어 끓인 거라 불맛이 제대로 배어 있다고 하네요~ 매콤칼칼한 닭볶음탕 국


물에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 고소한 대창의 조화가 환상이네요! 닭볶음탕 국물과 함께라면 느끼한 대창도 문


제 없이 많이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 술안주로도 딱이겠어요!



대창닭볶음탕 국물에 계란밥은 정말 빼 놓을 수 없는 관계 ㅋㅋ 저 계란밥은 꼭 같이 먹어야 된다고 합니다 ㅎㅎ 


매운집 역시나 의정부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에 맛있다는 글이 많아요! 그리고 이 집은 일단 가면 웨이팅이 기본이


라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기다렸다 먹는 맛이 더 좋다고 합니다 ㅎㅎ 의정부 매운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일요일


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매운집>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33-12

031-928-6339

평일 17:00  02:00 마지막 주문 12 30 /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