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튀김족발 43년 전통 동대문 청량리 튀김족발 생생정보 전설의 맛 홍능족발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43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족발집!


동대문 맛집! 청량리 맛집! 홍능족발이 나왔습니다~~



와~ 43년 전통이면 족발 눈감고도 만들 수 있겠어요 ㅎㅎ 


이 집 족발메뉴 중 튀김족발이 그렇게 맛있다네요~


겉은 바삭바삭한 식감이 치킨을 먹는 듯 하나 안은 촉촉 쫀득한 족발의 살^^



치킨과 족발의 신선한 조합이나 친숙한 맛이라 자꾸 먹게 된다는 ㅋㅋ



이 집 쟁반국수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일단 크기부터 합격!


양이 엄청나게 푸짐합니다!


홍능족발! 연중무휴라고 하니 먹고 싶을 때 언제든 가볼 수 있겠네요^^


<홍능족발>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20

02-957-6000

매일 12:00  01: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