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멸치찌개 대멸치회무침 대박의 탄생 송파 잠실 멸치집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탄생 코너에서 대멸치찌개가 맛있다는 맛집이 나왔는데요!


와~ 멸치찌개 말만 들어 보고 처음 접해 봤네요~


멸치가 꽁치만하다는 ㅎㅎ



이 집 멸치찌개는 통멸치가 들어가고 양념장도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끓여 낸다고 합니다~


푹 끓여 낸 멸치는 뼈 째로 먹어도 야들야들하니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국물을 쫄여서 밥에 비벼 먹으면 그 또한 굉장히 맛있다는!! ㅎㅎ


멸치는 우려 낼 수록 진한 맛이 나온다고 해요! 와~ 멸치가 버릴게 없네요~ 굿~



그리고 쌈밥처럼 깻잎에 멸치찌개 비벼 놓은 밥을 싸 먹으면 정말 최고의 궁합!



그리고 이 집 또 하나의 별미 멸치회무침!


이 집 멸치회무침은 여러가지 감칠맛을 위해 4가지의 식초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매콤새콤 넘 맛있어 보입니다!


멸치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15 44

(잠실본동 207-3)

-토 오후 5:30 오픈

매주 일요일 휴무

02-59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