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인천 한정판 돈까스 정식 인천 신포동 맛집 등대경양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인천편에서 한정판 돈까스를 판매 하는 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인천 해안동에 위치 한 등대경양식!!


1986년에 개업 한 집이라네요~ 2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이 어마어마한 집이죠^^



메뉴판~


돈가스가 나오기 전에 당근스프가 나오는데.... 정말 맛있다고 해요^^


그러니 메인메뉴인 돈가스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ㅋㅋ



갓 튀겨낸 돈가스에 데미글라스소스와 돈가스소스를 뿌려주면 한정판 옛날 돈가스 완성!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옛날식 돈가스라고해도 두께는 얇지 않다네요~


두툼한 고기가 육즙을 머금고 있어 정통 돈가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이 집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암퇘지의 생등심! 


하루 25접시만 판매한다네요~ 그러니 줄 서서 먹을만 합니다~



인천 등대경양식! 한정판 돈가스 정식 너무 먹어 보고 싶네요~


등대경양식 (돈가스 정식)

주소인천 중구 해안동4가 3-3

연락처> 032-773-3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