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전설의 맛 생생정보 묵은지 찜닭 쪼림닭 안동 맛집 우정찜닭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안동 구시장에 위치한 우정찜닭이 나왔습니다~~


이 집에서 맛있다는 묵은지찜닭이 소개되었는데요^^



우정찜닭의 내부에요^^ 시장안에 있는 식당치고 깔끔하네요~



와~ 묵은지찜닭!! 비주얼 짱입니다 ㅋㅋ


이 집 찜닭은 독특하게 당면이 아닌 쫄면이 들어간다고 해요 ㅋㅋ


쫄면은 찜닭 다 먹을 때 까지 절대 불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ㅋㅋ 면발이 탱탱하니 식감이 굉장히 좋다네요~~



6개월 이상 묵은 묵은지가 특유의 닭 누린내를 잡아주어 닭고기와의 궁합이 최고라는^^


이 집 묵은지찜닭은 맛은 물론이고 양도 많아서 배고플 때 먹으면 딱 이라네요~ ㅋㅋ



메뉴표입니다~


넘 먹고 싶지만 안동까진 너무 머네요 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가볼 맛집이에요^^ 우정찜닭!!


<우정찜닭>

경북 안동시 번영길 12

054-854-0507

매일 09:00  22:00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