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피양옥 어복쟁반



생생정보에 어복쟁반 맛집이 나왔는데요~


어복쟁반이란 음식이 있다는 것만 들어봤지 먹어 본적은 없네요 ㅠㅠ


사진 보니 군침이.... ㅋㅋ



어복쟁반은 평안도 음식이라는데 놋쟁반에 갖가지 고기편육과 채소류를 푸짐하게 담고 가까운 사람끼리 


둥글게 모여 앉아 육수를 부어가며 먹는 추위를 이기게 하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어복쟁반 화려하고 푸짐하네요~~~


피양옥이 천안 어복쟁반 맛집이라던데 언제 한번 꼭 가봐야 겠네요~~



물냉면도 판매하는데 어복쟁반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피양옥 <어복쟁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노태산로 29
041-567-5667